맛집/경산맛집

경산맛집 : 경산 옥산동 막창도둑(삼겹살, 막창, 갈비살)- 무한라면

미도 설 2023. 3. 31. 09:26

안녕하세요

 

긴공백을 깨고 이제서야 돌아 왔네요~~~~

 

경산맛집 로컬 소소하게 올려 보겠습니다.

 

주소 : 경산시 삼성현로15길 34

전화 : 053-811-9274

주차 : 공식주차장은 없음(도로변주차)

 

오늘은 경산맛집 옥산동 막창도둑입니다.

 

프렌차이즈네요 하지만

 

프렌차이즈도 지점마다 맛이 천차 만별이라는 사실

 

그럼 구경 가시죠~

 

어디갈까 고민하지 마세요 무조건 

 

막창도둑 ㄱㄱㄱ

 

전설이라고 하네요~~~

 

가게 전경

 

한장 구경하고 갈게요

 

시작이 반이다

 

가게 전경도 구경하고 그다음 우리에 관심사는 

 

머니머니해도 차림표 멘뉴판

 

가격이 아니겠습니까 ? ㅎㅎ

 

저에 추천 메뉴는 숙성 삼겹살, 돼지생막창, 양녕소갈비살 입니다.

 

 

가게 내부랑  샐러드바에요~~~~

그리고 막창도둑 만에 무한혜택

 

무한 서비스  

 

무한 라면 최고 으뜸 라면이에요

그러나 명심해야할 사실이 있습니다

 

지나친 라면 섭취는 ㅎㅎ

 

사장님에 정신건강에 아주 해롭습니당~~

 

그럼 이제 최고의 하이라이트

 

먹방 사진을 보러 갈까요~~

 

그럼 여기서 막창도둑 리뷰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