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경산맛집

경산맛집 월등한고기쟁이 사동맛집 경산고기

미도 설 2018. 5. 18. 08:40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동맛집


경산맛집 고기맛집 사동삼겸살 사동목살


경산 월등한고기쟁이 입니다~


주소 : 경산시 백자로 78 1층 입니다.


주차장  및 영업시간


 - 확인을 못했습니다.....


맛나는 사동맛집


고기를 구경하러 가실까요 ~






오픈한지 얼마 안된느낌


챤스 바로 들어갔죠 


화분이랑 분위기가 그럴듯합니다


오 호락호락하지 않다~


고기맛이 호락호락하지 않기를 기대합니다.


세상에 모든 고기는 맛난다


단지 


ㅋㅋ 아주맛나는 고기랑


조금 덜 맛나는 고기가 존재할뿐이다~ ㅎㅎ








늘 그렇듯이


가게 내부 풍경이에요


홀은 아담하게 좋아요~~~








오 멋진 마인드


다이어트는 개~~~에~~뿔


고기는 원뿔 오~~ 굿 에이뿔뿔~~ 오예~~ 맛나는


고기 쐬주


오늘 정말 기분좋다 오오예


 ㅋㅋㅋ 는 ;;;; 안 모님에 말씀입니다... ㅋㅋㅋ








오 숯불이 영롱합니다..ㅋㅋㅋ


이뿌요 짱


그리고 삼겹 4인분 ㅎㅎㅎㅎ


살포시 2덩이만 먼저 올려봅니다


옆테이블 아자씨 


4덩이 다 올리시옹 ㅋㅋ








요기는 목살


ㅎㅎㅎ


목살이 맛나에 노릇하게


익었네용~~~


고기 맛납니당








우리는 맛나는 고기도 좋지만 ~`


가격표도 궁금하죠~~


ㅎㅎ


그럼 맛나는 고기 탐방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