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경산맛집

경산맛집 삽겹살맛집 백천동맛집 샘골돼지갈비

미도 설 2018. 5. 10. 09:12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겹살 입니다~~


경산맛집 삼겹살맛집 백천동맛집


샘골돼지갈비~ 먹어러 갑시다 ~ ㅎ


저는 이 가게와 아무런 상관이 없고


제돈으로 사서 먹었습니다~~ ㅋ


위치 : 경산시 백천동 581-1


전화 : 053-814-8990


주차 : 전용 주차장은 없고 길거리에는 가능


시간 : 가게 문여는 시간은 사실 잘 모르요 ^^;;


         저녁 10시에 마감이에요~


그럼 가게 구경하러 함 가볼까요




샘골 돼지갈비


고기는 머다 ~~ 사랑이다 하트 ㅎㅎㅎ 뿅뿅 ㅋㅋ







가게 정문이에용 ㅎㅎㅎ 잘 보셨다가 찾아


가시면되용 ~~







가게 내부 사진 몇장 올려용






기본 상차림이랑 ㅎㅎㅎ 저기에 보이는 삼겹살이


4인분이에요~~~





비계와 살코기가 적당히 어우러진~~


궁극에 삼겹살에 맛 ~~~


저도 ;;; ㅎㅎㅎㅎ 고기에 대해서는 그래도 나름 중수라 


자부하지만 맛나네요 ㅎㅎㅎ


저기 뒤에 보이는 배경은 이날 ㅋ 요자리에서 이야기 나온곳이라


의미있게 배경 사진으로 다가 떡하니 ㅎㅎ 배치 해놓았네용 









맛나게 먹고 집으로 가는길에 다시 밖에서 


사진한장 똭 하니 ㅎㅎ


그리고 메뉴판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