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경산맛집

경산맛집 크레파스 돈까스맛집 중방동맛집 돈까스

미도 설 2018. 5. 9. 11:21



안녕하세요


경산오거리 근처 돈까스 맛집 소개 할개요


음...


경산맛집 돈까스맛집 경산맛집


ㅎㅎ


크레파스 맛집


주소 : 경산시 중방동 852-33

 - 경산 오거리 근처

 - 경산 시외버스터미널 근처


전화 : 053-259-3323


영업 : 10:30~ 18:30

 - 평일 18시 30분 이후로 식사하시고픈 경우 예약하셔야 해요

 - 토, 일, 공휴일 휴무에요 


주차장 : 옆에 있지만 유료인지 무료인지는..... 기억이잘...


주메뉴는 돈까스지만 ~


파스타, 피자 도 맛나요 ^^;;;



가게 입구랑 베스트샷 ㅎㅎ 저만에 나름..








ㅎㅎ 배경으로 돈까스가 보이고  밑에 사진이 정문이에요


색감이 넘 이뿌게 나왔네요 ^^;;







맛나는 돈까스랑 ;;;


알수 없는 꽃이여 그대에 이름은... ㅋㅋ











그럼 돈까스 사진 한장더 나갑니다~~


가게안에 인테리어도 이쁜데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









사진 한장더 구경






그리고 궁금해 하실 ~~~ 


머라구요


메뉴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