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경산맛집

경산맛집 경산갈비찜 경산보쌈 경산고등어구이 백천동맛집

미도 설 2017. 4. 8. 13:22

안녕하세요~~~

 

 이제 봄이 왔네요~~~ 따스한 봄 봄뽐

 

 뽐이 왔어요 ^^;;;;

 

 경산맛집

 

 경산 조원 돼지갈비찜

 

 경산갈비찜 경산고등어 백천동맛집 ~~ 이네요

 

 주소 : 경산시 백천동 581-5

 

 전화 : 053-817-1687

 

 주차 : 음..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

 

그럼 사진 구경 하러 갈가요 ㄱㄱㄱ

 

 오늘 메뉴는 삼겹  더하기 보쌈 더하기 고등어구이 더하기 영~~양

 

 돌솥밥 이구 요

 

 정말 푸짐한 구성이에요

 

메인메뉴 시작 삼겹~~ 오호 맛나 보이죠

 

 

 

 

 

 

 

 

 

 

 

 

 

가게 들어가기전에 한장

 

~~~ 조원 돼지 갈비찜~~~

 

고기 드시구 가세요 맛나요 ㅋ

 

정말이에요 ㅋ

 

 

 

 

 

 

 

ㅎㅎㅎ 가게 실내모습

 

가격표가 보이나요~~

 

야채 셀프 랍니다~~~ 셀프

 

근데 셀프가 머에요 ???

 

저는 오늘

 

만오천냥

 

쌈밤 고등어 돌솥밥을 먹었답니다.

 

 

 

 

 

가게 안에서 한장 샷~~

 

기차도 다니고 ;;;

 

기차는 안보인다구요 ?? ㅋㅋ 소리만 ;;

 

벗꽃이 정말 예쁘네용

 

 

 

 

 

 

 

 

오 드디어

 

제가 좋아하는 삼겹이 시작이네요

 

전 아침에도 삼겹을 먹을수 있는 사람

삼겸살 한줄이 1인분이에요

 

이정도면 딱이죠

 

 

 

 

 

 

 

 

 

 

 

익어 가는 삼겹살 ~~

 

이때는 벚꽃보다 삼겹살 ㅋㅋ

 

노릇노릇하게 익어니

 

맛이  머  아따 참 거시기 하게

 

맛나네요 ㅎ

 

 

 

 

 

삼겹에 그라고

 

또 이게 뭣이냐

 

고등어 구이네요 고등어

 

삼겹먹다 고등어 먹어니

 

배가 정말 불러요 ㅋㅋㅋ

 

 

 

 

그리고 오늘에 하이라이트 ~~~

 

영양 돌솥밥~~ 멋지네요~~

 

호박과 콩 고구마 영양가 듬뿍

 

맛도 짱~~

 

최고에요 ~~~ 음.. 이럴때 막 이모티콘 사용하고

 

싶은데 ;;;;  여기는

 

카톡이 아니네용 .ㅣㅣㅣㅣ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