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경산맛집

경산맛집 개봉(숯불구이, 참숯화로구이 옥산동 개봉)

미도 설 2023. 4. 6. 12:54

안녕하세요

 

경산맛집 개봉이에요 참숯화로구이에요

 

주소 : 경산시 옥산동 746-1 1층

주차장 :  없음(길가 주차) 또는 

 경산시 옥산동 733-1 공영유료 주차장 이용

화장실 : 남녀 구분

 

 

그럼 경맛맛집 개봉 구경하러 갈까요

 

그럼 들어가기전에  정면 샷 한장 

 

찍고 갈게요~~~ 개봉 ㅎㅎㅎ

 

이름이 멋지네요~

 

 

개봉박두~~~~ 술자리에 전설이 시작되는곳 ~~

 

쫌있어 보이네요~~

ㅎㅎㅎ

 

길가 메뉴만~~~

 

숯불 화로구이인데~~~ 과연 삼겹살을 꾸우면~~ ???

 

 

 

가게 들어가면  ㅎㅎ

 

이날은 손님이 넘 많아서 아쉽게 가게 내부 사진은

 

찍지를 못했네요 ~~~

 

 

 

맛집 소개에 최애템~~ 은

 

바로 차림표 소개~~~

 

따끈따끈한 메뉴판입니다`~

 

저에 추천 메뉴는  음..  꿀껍살 장난 아님니당~~

 

꿀 껍떼기 멋집니당~~

 

 

요렇게 설명서도~~

 

 

 

그럼 상차림 구경하러 갈까요~~~

 

 

 

메인 메뉴 고고고

 

여기는 특이하게

 

테이블 위에  참숯화로를 올려 주네요 숯도 가득 맛도 가득

 

 

 

 

버섯에 징표~~~ 머라고 적혀 있는지 자세히

 

보아야 보이네요~~~

 

 

 

 

삼겹살을 꾸워보아요~~~

 

연기도 피워 보아요~~~

 

껍데기도 정말 맛나네요~~

그리고

 

오늘에 대표메뉴

꿀껍살 ㅋㅋ  찐 추천합니다 정말 맛나요~~~

 

 

 

 

다시한번더 구경하고 가실게요~~~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포기하지마세요~~~

 

다이어트를~~~ 도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