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경산맛집

경산맛집 윤가네곤드레밥

미도 설 2023. 4. 11. 14:05

경산맛집 윤가네곤드레밥, 경산곤드레밥

 

안녕하세요

 

경산 곤드레밥입니다.

 

장점 : 산속에 있다, 소화가 잘되는 식사

 

단점 : 길이 어렵다

 

주소 :  경산시 들뫼길 291

주차장 : 있음

특이사항 : 예약하고 가셔야합니다

안그럼 자리 없습니다.

 

전화 : 053-817-9477

 

 

그럼 윤가네 곤드레밥 구경하러 가실까요~

 

보통 맛집 들어가기전에 풍경을 찍는 일은 드문데

 

바로 여기가 

 

풍경 맛집이네요~~~

 

풍경 맛집이지만 네비 찍고 찾아 가실때 중간중간 길가에

 

붙은 표지판 잘보구 가셔요

 

안그럼 굽이굽이 돌아 가십니다요~

 

 

 

오전 11시 문열어요

 

오후 9시 문 닫아요

 

매주 일요일 휴무 

 

3시부터 5시 브레이크 타임이에요

 

 

그럼 사진으로 알고가는

 

가게 풍경~~~ 

 

간단하게 보실게요~

 

 

 

 

메인메뉴 곤드레밥이 

 

나오기전에 상차림 입니다~~~

 

ㅎㅎ 나물 천지죠~

짜잔  나름 메인 파전

 

파전에는 머다~~~ ㅎ

 

그리고 곤드레밥

 

곤드레밥을 퍼내고  숭뉴을 부어서 먹으면

 

구수합니다용

 

곤드레밥에 특징이 머니머니 해도 소화 아니겠습니까

 

편하는 속이 필요하신분 절대 강츄

 

육식파님들께서는  안좋아 하실수도 있습니다용

 

맛보다 가격

 

가격 한번 보고 가실게요~~~~

 

곤드레밥은  2023년에는 12,000원 입니다.

 

감주는 셀프네용 ㅎ~

 

 

 

 

아하 요렇게 16인실 단체방도 있습니다

 

 

 

 

 

공중전화기가 있네요

 

요즘 애들은 ㅎㅎㅎ 어디에 써는 물건이고~~~

 

아주 생소하지만 저는

 

유경험자네요~~~ ㅠ.ㅜ

 

 

 

 

 

그리고 고전틱한 가게 내부 사진으로 마무리 할게요

 

당신에 편안한 속 ㅋ 곤드레밥이 

 

담당하실게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