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숯불구이 화로구이 미니화로 갈비살 마구리

미도 설 2016. 5. 16. 09:15

안녕하세요~

 

쿡방 미도에요~~

 

쿡쿡쿡 ㅋㅋㅋ

 

오늘은 간만에 화로구이 ??

 

숯불구이 ~~~

 

제가 고기에 대해서 많이 알지는 못하지만~~

 

그럼 간만에 고기 썰을 함 풀어 볼게요

 

미도가 정말 좋아하는 부위는 어디 ??? ㅋ

 

안창살이죠 ㅋㅋ 소고기는

 

돼지고기는 목살, 삼겹살, 항정살, 갈매기살, 뒷고기를 좋아하지만

 

 

쇠고기는 ~~ 안창을 으뜸으로 치고 있쬬~

 

 주먹시(안거미, 토시살)은 ;;; 제 기준에는

 

아 이거 사진은 안보여주고 사설이 정말 정말

 

길어지네요~~~~

 

쇠고기는 어디 안창 그라고 몸에

 

조금 해로울수는 있어도 머다고 숯불구이~~~

 

고래고래

 

비록

 

엊그제 먹은 쇠고기지만

 

생각하니

 

벌써부터

 

우심실 좌심실 심방이 콩딱콩딱~~~

 

엇박자라 마구마구 뛰네용 ㅎㅎㅎ

 

그럼 사진구경 하러 가시죠 ㄱㄱㄱ

 

 

그럼 알죠 다들 설정샷~~~

 

머 첫 사진은 항상 고기 인생샷 이런거

 

찍어 주시고 해야해요 ~~~

 

 

 

 

 

 

아 이사진은

 

맛있는 고기를 먹기위한 고행의 시간 (????)

 

음..  저기 보이는 숯은 비장탄이라는

 

물건인데~~~비장탄 숯이 정말

 

물건이긴 하죠

 

숯도 참숯 , 백탄, 성형탄, 망그로부숯, 챠콜 등등 많지만

 

당근 비장탄도 으뜸이에요

 

열기도 오래가고~ 화력도 좋고

 

 버트 ~~~ 그치만 불 붙이기가 좀 어렵습니다..

 

ㅋㅋㅋ

 

머 물론 아주 쉬운 방법도 있찌만

 

오늘은 귀차니즘으로 오토장비를 사용안하고

 

토치로~~~~ 불장난좀 했어요 ^^;;;

 

 

 

 

 

 

오 보이시나요~~~

 

비장탄에 불이 완전히 100%

 

붙어니 먼가 알수 없는 느낌..~~

 

테이블 펴고 도마도 착석 미니화롯대 바침대

 

 

숯이 담겨 있는 스텐은 다이소에 파는

 

천원짜리 스테인리스 찜받침대이구요

 

첨에 사면 다리가 있어서 저렇게 미니화로대에 안들어가지는데

 

스테인리스 찜기 다리를 니퍼로 잘라 주심 되요~

 

아 그리고 화로가 탐나시는 분은

 

네이X ,  지마X, 이런데서

 

미니화로, 일복식 화로, 가정용미니화로 로 검색 하심 되요

 

 

 

 

 

 

그리고 미니테이블 위에

 

미니화로 세팅 완료 ~~~

 

세팅하고 나서

 

부뚜막 설정샷 1장 추가에요~~~

 

의문에 1승 ?? ㅋㅋㅋ

 

 

 

 

 

 

 

요기 보이는 고기는  갈비살

 

 

오늘은 안창을 굽고 싶었지만

 

;;;;

 

아쉽게 의문에 1패~

 

 꿩대신 닭이라공  갈비살로

 

아하 그리고 고기집에서 매너

 

고기는 덩어리로 구입 그후

 

저렇게 썰고 싶은대로

 

이쁜게 잘라서 구워드시면 더욱 맛남을

 

추천 ~~ ㅋㅋ

 

그리고 저는 냉장 상태인데 저렇게 대충(?)

 

모양이 나왓지만

 

실제로 이쁜 모양을 낼려면

 

냉장고기를 냉동실에 4~5시간 정도

 

얼려서 썰면 완전 이뿐 모양을 낼수도

 

있구요 머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지만요

 

냉장을 얼린다구요 ㅋㅋ

 

 

 

 

 

 

 

아하 고기가 정말 맛나 보이죠~~~

 

육즙이 좔좔좔~~~

 

음~~~ 다시봐도

 

정말

 

좌심실우심방이 콩딱콩딱 ~~~ 엇박자로

 

요동치면서 입맛이 ~~~하~~~

 

아하 그리고

 

요건 한우 갈비살인뎅

 

고기도 부드럽고 꼬신데~~~단 2% 아쉬운게

 

있다면 약간에 짠맛

 

그 맛이 없어서 약간 아쉬운데요

 

 거걸 커버 할려면

 

고기를 썰고 그 위에 굶은 소금

 

대충 뿌려 놓으면 완벽하죠 200%

 

하지만 안창살은 소금을 안뿌려도~~~

 

간이 되어 있다는 놀라운 맛

 

그리고 아무리 맛나는 고기집에가도

 

제가 이렇게 구운거보다 맛나는집은 아직은....

 

 

 

아하 그리고 에피소드 하나~~

 

저는 고기만을 먹어요

 

야채도 안먹어요

 

기름장도 안먹어요

 

온리 필요한건 머 ??

 

젓가락 , 고기 그리고 오도방정 주디~~~

 

그러니 허드렛일으 하실려면~~

 

안보이는데서

 

저짝에 다른방에가서

 

안보이는데사 하시고 재료를 들고오세요 ㅋㅋㅋ

 

ㅋㅋㅋ

 

 

 

 

 

 

오훗 고기샷 한장더

 

추가햇어요

 

 

 

다시봐도 맛나 보이네요~~

 

아 그리고  여기 위에 석쇠는

 

마트에 파는

 

양면석쇠(?) 생선 같은거도

 

구울수 있는 손잡이 석쇠

 

소짜에요~~~

 

 

 

 

 

아하 요건 퀴즈인데 답이 바로보이네요~~~

 

여기 벽에다가 과연 무엇을

 

할까인데~~~

 

ㅎㅎ

 

점 너저분 하네요~~~~

 

일행이 있어서

 

저렇게 야외 시네마를 안해주면

 

고기를 못꾸워요~~

 

그래서 비장에 무기

 

 

 

 

 

 

 

오훗

 

왼쪽 상 사진은 떡갈비 사진이 아니고

 

갈비살 사진이구요~~

 

그리고 오른쪽 상 사진은

 

무슨 고기일까요 ??? ㅋ

 

일명 마구리살

 

 

마구리 부위중에 살이 많은 부위를

 

파는건데

 

별미로 함씩 먹으면 갈비살이랑 맛이

 

비슷해요 가격은 조금 저렴하구요

 

갈비살보다는요~~

 

 

 

 

 

 

 

 

이렇게 미니화로구이~~~ 숯불구이는~~~

 

끝낫찌 말입니다~~

 

그럼

 

여기부터는 간단한 상식???

 

감자, 상추

 

 

 

마늘, 머구잎, 석류꽃

 

 

 

 

 

~~~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