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초간단 캠핑 화로구이 안심구이 아웃도어요리 한지화로

미도 설 2014. 5. 11. 14:18

안녕하세요~


미도에 아웃도어 요리~


많은글을 보시려면~


 목록보기 클릭


오늘은 리바이벌~~


초간단 캠핑요리 화로구이


한지 화로구이~


캠핑이던 아웃도어 요리이던~~ 항상


준미물이 생각하면 할수록 넘쳐나서


즐겁다가 진이 빠지고 하죠~~


물론 많이 챙겨간 만큼 ;;; ㅎㅎ 편안한 생활을 하실수도 있지만



사진 구경 한번 하시구 가세요


준비물 많이 챙기기도 좀 번거롭고


초간단으로 준비해서 야외에서 먹도록 해봤어요


안심이에요~





가스버너  그리고 숯 착화기


핸드형 숯 착화기 요넘이 정말 물건이네요~~


생뚱맞은 소나무 의자~~


납닥 의자 ㅋ




미니화로 ~ 한지화로중에는 특대


사이즈 젤 큰거인데


20 * 20인가 그런데 이제 기억도


가물가물 ...


밑에 테이블은 코베아 야외


미니테이블인데 접을수 있고


크기도 작아서 2인용으로 딱이더라구요






언제나 그렇듯이


안심 덩어리 고기 얼려 놓았다가


냉장실에 하루 해동한다음


소고기는 각 ㅋㅋ 딱 이뿌게


사각형으로 손질해서 구워먹는거죠


이쁘야 맛다 맛난다 ?/ ㅋㅋ







이날도 비장탄을 사용했는데


비장탄이 조금 부족해서 ㅎㅎ


다른녀석 망그로브숯도 조금 사용했네요


망그로브 숯은 특이하게 숯에 소금기가


있는거 같드라구요~






이날은 순함참과 ~ 맥스가


출연이네요....






익어가는 안심들 .....







지금보니 더 맛나 보이네요~


이날은 참기름이 없어서 좀 많이


아쉬운 날이었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