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h/Life

경주카라반 경주캠핑장 경주오류해수욕장

미도 설 2018. 5. 18. 09:09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주 카라반~~


경주오류해수욕장 바로 옆


카라반 캠핑장 이에요~~


예약은


http://camping.gyeongju.go.kr/index.jsp


여기서 가능하구요


한번쯤은


우리도 카라반에 낭만 출발


하시면 좋아요~~~~








요건  ㅎㅎ 카라반 옆에 있는 바베큐테이블과


바베큐 통~~








요건 내부인데요


1인실 2층 침대 하나랑


2인용 침대


이러면 4명이 잘수 있는데


정원은 6명인데 어랏


먼가 이상하지 않나요 ㅎㅎㅎ


밑에 사진에


테이블 사진이 있는데 


저 테이블을 높이를 조절해서 침대로 만들어서


2명이 취짐이 가능한데


ㅎㅎㅎㅎ


누구네는


거걸 몰라서 바닥에서 잤다는 ㅎㅎㅎ


ㅋㅋ








그리고 


사용요금표~~ ㅎㅎ







카라반 바로 근처에 있는


오류고아라해수욕장이에요~~ ㅎ








낚시대


이 낚시대에 정체는


금게잡으로 오셨나요 ??



ㅋㅋ










금게는 꽝 쳤어니


여보게들 ㅎㅎㅎ


꽃게라도 한마리 잡아가세용 ㅎㅎㅎ











음...


요건


우 쉐프님 작품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