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h/Life

경산 클라이밍센터 경산스톤 경산클라이밍센터

미도 설 2014. 11. 2. 14:56

 

 

 

안녕하세요~~~

 

 간만에 포스팅 하네요 ㅎ

 

 이번에는 먹거리가 아닌 스포츠!!! 레포츠 ㅋ~~~

 

 개념은 잘 모르지만 쒼나고 즐거운 클라이밍

 

 경산스톤 클라이밍센터~~~

 

 경산 유일 클라이밍센터 경산 스톤 클라이밍센터~~

 

 완전 조아요~~ ㅋㅋㅋ

 

 3층에 자리잡고 있어서 채광창이 시원하니

 

 전망도 좋고 분위기 짱~

 

 위치 : 경산시 중방동 211-8번지

           로터리빌딩3층

           스톤 클라이밍짐

          - 경산네거리에 있어요    

 

 

 

전화 : 053-813-8848

 

개장 : 평일 ( 10: 00 a.m ~ 24:00)

          공휴일 (휴무)

          주말    (휴무)

       * 공휴일 및 주말은 월드컵경기장 및 자연암벽

         동출 있어요~

 

음.. ㅋㅋ 사실 이글을 보시는 분이라면 금액이 조금 궁금

 

하시겠죠~~~

 

길게 설명하기 어렵고 아주 단적이고 극적으로

 

최소비용 한달기준 :  7만

 

최대비용 한달기준 : 17만원 가량(강습비, 신발 구입비 포함)

 

첫달 지나고 나면 강습비 신발 구입비 없으므로 ㅋ

 

장기등록 3개월, 6개월 , 1년 해서

 

 한달에 최대 5만원까지 저렴해진다는.... ㅋㅋ

 

머 사진 올리기전에 간략히 설명하자면

 

남녀불문 누구나 가능 나이불문 누구나 가능

 

가끔 제가 토욜일 운동하면서 전화 받으면 모든

 

분들이 제일 궁금해하는

 

 운동효과 ㅎㅎ 말이 필요 엄써요

 

악력, 다리근육, 팔근육, 등근육, 복근

 

복합운동입니다~~

 

몸치인 와이프도 운동능력 향상을

 

위해서 제가 다니라고 권유해서 지금 ㅎㅎ

 

2개월째 열심히 버트 그라나 실력은 2주차 ㅋㅋㅋ

 

실제로 해보시면 운동에 재미

 

성취감 두루두루 느낄수 있죠 ~~~ 단 조건

 

 최소 일주일에 3번은 나오셔야 느낄수 있답니다 ㅎ

 

머 등록하고 ㅋ 일주일에 한번 나오시면

 

아무른 재미 없습니다 ㅋㅋ 팔다리만 아픔니당

 

오시면 분위기는 편안하고 가족점 분위기니 걱정

 

하실 필요 없으시고

 

운동복 챙기셔서 운동복 하면 별거 없습니다

 

그냥 집에서 입어시는 트레이닝복(츄리닝)

 

입고 오시거나 탈의실이 있어니 들고 오면 되용

 

망설일 필요 없이 오시면 됩니다 ~~

 

그럼 서론은 그만두고 ㅋ 사진 구경갈까요~~

 

 

음... ㅋㅋ 아기 코치가 제자를 책읽으면서

 

가르키고 있네요 쉬지말고 열심히 하세용 ㅋㅋ

 

 

 

요건 경산 네거리에 ㅋ 롯데시네마 건너편

로타리빌딩 3층 경산스톤클라이밍짐 전경이네요~

 

딱 하니 자리잡고 있네요

 

 

 

 

 

 

 

 

 

 

 

 

 

 

 

요건 센타 실내 전경이에요

 

왼쪽 하단은 ㅋ 손가락힘 기르는 궁극에 ㅋ

 

우두캠퍼스 한번 매달리면 기가 막혀요

 

그리고 오른쪽 상단은

 

트레이닝보드 초보들을 위한 저도

 

트레이닝보드에서 ㅎㅎ 악력을 티클만큼

 

늘리고 있답니다.

 

 

 

 

 

센타 입구 들어가는 사진 과 ㅋ

 

흰색 1번 노랑색 2번 빠란색 3번 스티커 있죠

 

암호는 아니구ㅎㅎ

 

센터에 딱 1번 와보시면 의미를 팍

 

알게되죠~~

 

 

 

 

 

이로서 마음은 먹고 있었지만  3달째 미루어 왔던

 

경산스톤 클라이밍짐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그리고 이 포스팅은 스톤클라이밍짐에서 어떠한

 

 얻어먹은거 없이 작성되 글입니다!!!!  이글 보시면

 

센타장님 삽겹살이라도 좀 쏘시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