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맛집

대구맛집 히바치 범어동맛집 철판요리맛집 철판요리

미도 설 2018. 5. 7. 16:30

안녕하세요~


아주 엄청 간만인 미도에요~~


요즈음하여~~ 이영자님에 휴게소 먹방이


수요미식회를 넘보고 있다는 소리도 들리고


그래서 저도 컴백 아닌 홈을 하게 되었네요~~


머 ... 선택을 잘한 시쉐프 덕분이죠


다음에 시간이 나면 시쉐프 5부작 대탐구도


연재 하도록 할게요


 ^^;;;;


철판코스요리 히바치


철판요리전문점 히비치 HIBACHI


주소 : 대구시 수성구 동대루로 376

        화성 파크드림 상가 로비층 111호


전화 : 053-281-7892


영업시간 : 아침 11시 50분~ 저녁 10:00


주차장 : 있어요~


특이점 : 예약하시고 가시는게 좋아요 별 5개


대구맛집 범어동맛집 철판요리맛집 히바치


그럼 구경가도록 하실게요 ~~ ㄱㄱㄱㄱ


사실 여기 건물 찾고나서 조금 헤멨는데


네비로 상가 건물을 찾고나시면


1층이 아니라 상가건물 로비층 흔히 말하는


지하1층으로 찾아 가셔야해요


그럼 입구에 미용실이 보이고 


히바치 노란 간판을 보실수 있는데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가게를 쉽게(??) 찾으실수 있습니다.




실내도 들어가시면 밑에 사진 처럼


요런 모습이 보이고 참고로 테이블이


4개 있다고 합니다 ㅎㅎ





오잉 저도 처음 보는 이렇게 광활하고


넓은 철판 ~~~ 정말 철판구이요리 전문점 같습니다~


첨이라 깜놀 ㅋ 






혹시나 음식보다 이사진에 배경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하여 이사진으로 말씀하자면


하동 금오산에 짚 와이어 3번째 코스에서


촬영하실수 있는 사진이랍니다~~


지금 바로 하동금오산 짚 와이어 검색 ㄱㄱ


처음에는 간단한 죽이랑


샐러드가 나오네요 ~~  코스 요리에 기본이죠 ㅋ


사실 저도 잘 몰라요  



드디어 철판요리 시작


경쾌한 알수 없는 리듬 음악과 스타트는 불쇼~~~


늘 그럿듯이 이런 쇼가 나오면 ㅋ 배운사람답게 큰 환호성과


박수는 쉐프님에 기분을 춤추게 하는거 같아요


ㅎㅎㅎ 야채요리인데 별미네요 ~ 굿  







두번째 오훗 전복과 새우 관자


입맛을 살살 올리고 있네요 ㅋ


제가 좋아라 하는 전복 관자 음.. 굿


그리고 저기 보이는 눌린 새우머리 ㅋ


정말 바삭하니 ㅋㅋ포테이토 칩같아요~~









이제 해산물을 먹고


안심 스테이크 요리로 넘어가네요 ~~ 비주얼이 짱


아 그리고 마늘 슬라이스 ~~~ 맛이 오묘해요~


쉐프님께 물어보니 기계로 한거라 위험하니


집에서 하기보단 


사드심이 좋다고하시네요 ㅎㅎㅎ 믿거나 말거나









안심 스테이크 초 강츄~


정말 맛나요~~ 부드럽고


같이 간 일행중에 치아가 약하신분들도


오 굿 짱 맛나요라고 하드라구요~~ ^^굿 








그리고 코스요리에 마지막 볶은밥 ~~~~


ㅎㅎㅎ 이날이 어린이 날이라


어른이들을 축하하는 어린이 볶은밥 


컨셉인데요~~ 모양도 맛도 좋아요~~ 




ㅎㅎㅎ


그리고 늘 그렇듯이


가격이 궁금하죠~~~


그럼 가격표도 공개하도록 할게용


여기소 소개된 코스는  A코스 이구요


점심메뉴는 주말과 공휴일 제외입니다


혹시나 해서 말씀드리몬


코스요리동안 철판 앞에서 쉐프님이


계속 요리를 만들어 주신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