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맛집

대구맛집 범어동맛집 삼성식당 삼겹살 대구삼겹살

미도 설 2015. 11. 7. 10:07

안녕하세요~~~

 

미도에요

 

정말 정말 오랜만이에요~~~

 

세상살이 뜻하는바 무엇을 하고 지냈는지 한때의 열정은

 

온데간데 없고 맛집도 안다니고 ~~

 

뭘 했는지 벌써 겨울에 문턱까지 와버렸네요~~

 

 항상 다른곳에 가 있었지만 ㅋ 맛집 블로그를 잊고 지내지는

 

 않았기에 오늘 이렇게 아주 간만에 맛집 탐방기 하나 남겨 볼게요

 

 범어동 삼성식당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동대구로59길 14-17

           대구시 수성구 범어1동 792-16

 전화 : 053-753-4725

 

대구맛집 범어동맛집 대구삼겹살맛집 삼성식당 삼겹살맛집

 

간단히 애기를 드리자면

 

 미리 알고 가셔야 해요~~~

 

 여기는 메뉴판도 없어요

 

 그냥 떡하니 가면 사람수에 맞추어서 고기가 나와요 ㅋ~~~

 

 고기도 당근 삼겸살만 나와요 다른 부위 없어요 주문 못해요

 

 다행히 소주는 팔아요 ㅋ

 

 그럼 백발에 신사분이 이런저련 이야기를 하시면서

 

 고기를 꾸워주세요 ㅋ

 

 삼겹살이 정말 두툼하고 ~~~ 쫄깃 쫄깃 해요 ㅋㅋ

 

 먹어보시면 알아요 ㅋ

 

 그리고 ㅋ 삼성식당의 특제 소스 ㅋㅋ

 

 특제소스 위에 다마내기 양념이 올려져서 나와요 ㅋㅋㅋ 새로운 맛이죠

 

 이까지가 장점이고

 

 단점은 메뉴판도 없고 가격을 모르니 ㅋㅋ

 

 믿고 먹고 계산해야 한다는건 함정 ~~~

 

 우리는 2명가서 기본만 시켜서 먹으니 이백팔십만원 ㅋ

 

 2만 팔천냥이 되더라구요 물론 더 추가하면 어케되는지 ~~~

 

 그리고 사장님에 불쇼도 멋져요 ~~~ ㅋㅋ 궁금하고 아리까리 하시면

 

 가보셔야 하는거 알죠

 

 그럼 사진 구경하시고 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