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경산맛집 경산황소마을(경산뭉티기, 생고기맛집)

미도 설 2023. 4. 10. 18:33

안녕하세요

 

경산황소마을 입니다~~

 

황소마을~

 

주소  : 경북 경산시 경산로40길 12-1

주차 : 주차는 근처 공영 주차장 유료

 - 경산시 옥산동 733-1

 

경산 대구 사람만 알던 뭉티기~~ 생고기라고 하죠 ㅎ

 

이제는 모르는 사람이 없지만 육회랑은 다른 

 

당일 도축한  고기를 사용한 덩어리 고기 ㅎㅎ

 

뭉티기 맛은 머다 장맛이죠 ㅎㅎ

 

그럼 구경하러 가실까요~~

 

황소마을  간판이 멋지네요 

 

 

기본 상차림~~~  메인 메뉴가 나오기전에

 

간단하게  입맛을 다시기에는 좋죠~~

 

 

 

 

그리고 메인메뉴

 

생고기 ㅎㅎ 

 

뭉티기~~~~

 

빛깔이 영롱하네요~~~

 

 

그리고 맛집에 주인공

 

메뉴판~~~

 

뭉티기 한접기 가격입니다요~

 

 

 

 

그리고 비장에  장맛 ㅎㅎ

 

고소하니 구수하니 그리고~~~

 

매콤하니 압도적인 맛입니다용~~~

 

뭉티기를 찍어먹기보다는

 

양념장 그릇에 뭉티기를 몇개  아주 귀한 보물마냥

 

묻어두고 ㅎㅎㅎ 하나씩 꺼내먹으면 그게 바로 최고에 보물 별미입니다용~~

 

 

 

 

ㅎㅎㅎ 진로에서

 

제로 슈가 도 나오네용 ~

 

이거 마시면 건강에 좋을까용 ? ㅋ

 

 

 

 

각시탈이 할말이 있다고 합니다

 

행복하시고 많이드시고

 

집에는 꼭 들어가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