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맛집

영천맛집) 동산정원 영천오리 맛집오리 풍경오리

미도 설 2014. 5. 28. 09:00

안녕하세요 미도에요~~

 

 하이 ㅋ

 

 오늘은 영천맛집 영천은 포스팅이 처음이네요 ^^

 

 

 경산맛집스토리 목록 전체보기 클릭

영천 오리구이 오리고기~~~ 오리 맛집

 

동산정원

 

 주소 영천시  임고면 매호리 575

 

전화 : 054- 3 3 5 - 5 7 9 7

 

그럼 사진 구경 하러 가실까요 ^^ ??

 

 

오늘에 메인메뉴 ~~~ 맛나게 보이죠 ^^

 

동산정원 거의 다와서 입구에 길이 조금 좁아서

 

강원도 기분을 느끼다 딱 도착하니 정말 주차장도

 

넓고 분위기 있는 가게 ㅎ

 

 

 

가게 전경이에요 ~~~

 

해가지고 어두울 무렵에 도착하니

 

야경이 완전 멋지네요 ~~ 맛도 분위기 따라

 

 

미도가 조명을 좋아해서 ㅋ

 

홍홍홍

 

조명 한장 그렇다고

 

미도는 조명빨 아님 ㅋㅋ

 

 

 

미도표 ㅋㅋ 가격표 인증~~

 

이날은

 

오리훈제구이 랑

 

오리로스구이를 시켰답니다~~

 

기분 업 ㅋ

 

 

 

 

요거는 어디다 써는 물건일까요 ㅋㅋ 알아

 

맞추어 보세요 마추면 500원

 

과연 속에 무엇이 ㅋ

 

 

 

미도는 상상력이 부족해서

 

주사위, 모래라고 말햇네요 ;;;;

 

아 2% 부족한 미도에 창의력 ㅋ

 

화투랑 이쑤시게가 들어 있더라구요 ㅋ

 

주소야대~~~ !!!!

 

 

 

음식 나오기전 세팅 !

 

 

 

 

이날에 메인메뉴~~~

 

오리훈제구이랑 오리로스구이

 

먹는다고 정신이 없어서

 

맛나게 익은 사진이 없네요 아숩~~~

 

직접가서 보셔도 좋으거 같아요!!!

 

 

 

요건 약초가 들어간~~~ 전이랑

 

양념소스

 

전에 방아가 들어가 있고 다른 약초도 들어가 있어

 

입안에 솔향이 나는듯한 샹큼함이 맴돌아요~

 

그리고 오리구이 양념장 저기다 사장님이 직접

 

재배한 지하수로 키운 부추도 굿

 

 

 

 

 

그리고 다른 정성이 들어간 사이드 메뉴도 많이 있었는데

 

담지를 못햇네요~

 

물론 채소도 직접 재배 했다고 하시더라구요 ^^

 

그리고 대미에 ㅋ 볶응밥 ㅋ

 

요날은 사장님이 손수

 

고수에 내공으로 맛나게~~~ 뽁음밥을 해주셨답니다~~~~

 

 

 

 

 

 

ㅎㅎ 요건 업그레이드 판

 

명함 한장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