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맛집

시지맛집) 우미 신매동맛집 일본식 구이 전문점

미도 설 2014. 5. 2. 08:48

안녕하세요~

 

시지맛집 우미 ^^

 

구경 한번 하러 갈까요~

 

주소 : 수성구 신매동 568-5

 

가게가 이전을 해서 이주소로 가세요

 

전화 : 053- 7 9 2 - 2 4 8 4

 

그럼 오늘에 주메뉴 사진 한번 볼까요 

 

오늘 이 모든 자리는 ㅋ 김군이 쏜 겁니다

 

감사해요 김군 ~~

 

오늘은  스페셜 C(3~4인분)

 

모듬회, 꼬치구이, 낀따루

 

오뎅탕, 허니브레드 코스로 먹었어용 ^^

 

 

 

 

 

가게 입구 우미

 

간판 한장 들어 갑니다~

 

 

 

좀더 정면샷~~~ ㅋ

 

가게 입구가 근사하네요

 

 

요즘 조명에 관심이 좀 있어서~~~

 

조명도 한컷 ^^

 

 

오늘에 추천메뉴~

 

유심히 보고 들어갔답니다~~

 

오늘은 우미에 처음가는날인 만큼 코스를 먹어야지

 

했지만 왠지 ㅋㅋ

 

오늘의 추천 메뉴

 

참문어 숙회 이런거 보면 ;;;;

 

왠지 시켜보고싶아하는 1인 미도입니당~~

 

김군 긴장하시옷 ㅋㅋ

 

 

가게 내부 사진 한장 ~

깔끔하죠

 

 

 

 

메인메뉴 나오기 전에~

 

사이드 메뉴~~ 부터 입맛을 업업 UP~~~

 

 

오늘은 스타를 해줄 사케

 

허니 .... 머머머... ㅋㅋ

 

벚꽃향... 잘 기억이 안나 네요 ~

 

안그래도 안군이~ 사진 안찍냐 물어볼때 찍을껄 -_+

 

역시 적자생존~~

 

적는 사람이 생존한다 ㅋ 이제는 스마트 시대이므로

 

사진찍는 넘이 기억해낸다... 머 그렇네요.. ㅋ

 

우야뜬 스타트는저 분홍이 넘으로 ㄱㄱ씽

 

 

 

오훗

 

이건 어데다 써는 물건이징 ㅋㅋ

 

큰 스텐볼 안에는 얼음이 들어있고

 

그리고 큰 스텐볼 안에 있는 유리병은 무언인교 ???

 

히야또( 그냥 우리말로 술병 ㅋㅋㅋ)

 

히야또 안에 타원형 홈이 있어 거기로 얼음이 들어가

 

사케를 시원하게 먹을수 있네요~

 

김군이 주문함 김군이 좀 다녀본듯 하네요

 

 

 

 

 

 

 

오훗 모듬회 ㅋㅋ

 

이날 미도가 ㅋㅋ 좀 맛나는거 먹어보겠다고

 

지느러미 살을 먹어보겠다고

 

하나 잡았더만

 

-_-ㅋ  이거 왠걸

 

진짜 지느러미가 붙어 있고 그케요 ;;; 이거 뭥미 ㅋㅋ

 

 

아 그리고 미도가 정말 좋아하는 생 와사비 ㅋ

 

와사비 킹 미도 생와사비 정말 좋아요~~

 

 

모듬 꼬치구이~~~

 

오훗 맛 굿~~~

 

 

 

 

이눔에 정체는 머징 ㅋㅋ

 

차림표에는 킨따루라고 적혀 있는거 같은데

 

일단 눈으로 보기에는 졸임 생선 같네용

 

맛은 괜찮아요~~

 

달콤하면서 짭쪼름하구용 ㅋ

 

 

 

 

오뎅탕~~~

 

 미도가 정말 좋아하는 오뎅탕 ㅋ

 

이날 우미 오뎅탕을 보고  김군과 안군이

 

오뎅을 퍼면서 이야 오뎅이 통으로 들어있다~~

 

살아있네  할 정로도 맛있고

 

온거 통이네용

 

 

 

 

그리고 오늘 코스의 마지막 ~~~

 

허니 브레드~~ 마지막을 정말 달콤하게

 

마무리 할수 있는 메뉴 ~

 

젓가락에 주인공은 ??? 맞추면 500원 ㅋㅋ

 

 

 

 

 

 

 

이날 마신 사케 ㅋ

간바레 오토상 : 힘내세요 아버지 -_-ㅋ;;;; ㅋㅋ

마루

 

아마 대중적인 입맛이라면 요 2개로

 

시작하시는게 젤 무난하다 하네용 ㅋ

 

 

 

그리고 오늘 눈여겨 봣던 ㅋㅋ

 

문어숙회

 

착한 김군이 ~~ 문어 숙회 까지 시원하게

 

쏘아주시네요 김군 감솨~~~ ;;;;;

 

 

 

 

 

마루 단독샷~~

 

그리고 저게 첨성대 같이 생긴 이상한

 

도자기?? 항아리 같은게 있는데

 

저건 독구리 라고 머 사케를 차거나 따시게

 

먹을때 사용한다고 하네요 ;;

 

저도 잘 모름 ㅋㅋ

 

 

 

 

우왕 ㅋㅋ 호랑잉

 

우미 가게안에 떡하니 있길래 한장 찍어 왔어요

 

이날 다행히 일행들은 술먹고 ;;;;

 

저렇게 호랑이 된 일행은 없는데 ;;;;

 

술은 조심 또조심 술먹고

 

멍멍이도 됨 안되고 호랑이도 되면 아니 아니 되요 ㅋㅋㅋ

 

 

 

그리고 이날

 

자리를 떠면서~~~ 일행들이 남긴

 

발자취랍니다~~~.... ㅋㅋㅋ

 

 

 

 

 

그럼 우미 차림표 ~~~ 구경하러 가실까요

 

챤챤히 함보세요 그럼 담에 또 뵐게요~